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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앤에이아이 토봇이 알려주는 상담원 지식창고 KMS(지식관리시스템)

[2023-02-24]#8 - DX플랫폼 사업부 디자인팀 KMS영상안내
토봇이 알려주는 KMS(지식관리 시스템)
고객센터 상담원들은 대량의 지식을 KMS(지식관리 시스템) 을 활용하여 습득하고, 고객들에게 잘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KMS(지식관리 시스템) 내에 고객센터 메뉴얼을 등록하면,
- 업무스킬
- 고객 응대 메뉴얼
- 상품정보
- 필요한 정보 를 숙지해서 정확한 정보를 전달

1. 잘못된 지식 습득이나 지식을 숙지하지 못해서 생기는 오안내를 감소
2. 신규 입사한 상담원들이 스스로 학습
3.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온보딩(조직내 새로 합휴한 사람이 빠르게 조직의 문화를 익히고 적응하도록 돕는 과정)' 역할
4. 상담중 지식검색을 통해 아직 숙지 하지 못한 정보를 파악하고 정확하게 안내
5. 신입 상담원과 전문 상담원의 격차를 감소하여 '상담 품질의 평균 상향화'가 이루어지는 역할을 합니다.

"CHive-CX KMS(지식관리시스템) 서비스" 를 활용해 보세요.
문의 yongjae.kim@cnai.kr / 010-8940-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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