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Contact Center Service
고객과의 상호관계
형성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당신의 팀에게 기술과 분석툴을 제공하여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해결하고

CNAI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

로 전환하여 상담원들의
역량을 향상시켜 매순간,
모든 채널에서 고객과 연결시켜 드립니다.
당신의 고객은 이미

디지털을 경험

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놓치지마세요 !
  • 고객의 선호, 상황에 따라 전화, 채팅, 이메일, 게시판, SMS 등 다양한 채널다양한 채널로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 고객이 각기 다른 채널로 접근하더라도 여정관리를 통하여
      상담원이 한 눈에 고객의 상황을 파악하여 원활한 상담이 되도록 돕습니다.
  • 상담원은  동시에 여러 채널에서 각기 다른 고객을 응대하여 생산성을 높입니다.
  • 고객의 니즈를 셀프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식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챗봇, IVR등을 제공하여 근무시간 이외에도 문제해결을 돕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 이라면 어디에서나 근무가 가능합니다.
  • 오늘날의 고객은 정보를 바탕으로 하고 활동적이며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 이들은 자신의 고객 경험에 투자하며 신뢰할 수 있되 빠른 솔루션을 원합니다.
      즉 셀프서비스를 원합니다.
  • 셀프서비스는 기업에 비용을 절감하고
      지원 인력의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고유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제공자는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적절한 자원과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 KMS기반 FAQ, IVR, 챗봇
인공지능은 무엇인가?
인공지능은 "똑똑한" 방식으로 일을 처리하는 소프트웨어를 의미합니다.
AI는 사람이 일을 하는 방식을 따라서 동작하는데, 가령, 의사결정, 음성인식, 계획, 환경적응, 예측, 문제 해결 등의 일을 하죠.
기계학습은 인공지능의 한 부분으로, 데이터를 통해서, 학습하고, 패턴을 인식해서, 최소한의 사람의 개입으로 의사결정을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

컨택센터에서의 인공지능
인공지능은 최신 기술로, 컨택센터에서의 활용 방법은 아직 정형화되어 있지 않은, 가능성으로 가득한 기술입니다. 하지만, 몇가지 확실한 것은, 인공지능이 운영비용을 줄이고, 개인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고, 상담사의 업무효율을 높이고, 더 의미있는 분석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이죠.

챗봇 - 고객서비스과정에서 인공지능이 적용되는 가장 대표적인 분야가 챗봇입니다. 온라인환경에서 고객이 접속하면, 챗봇이 맨 처음 고객을 맞이합니다.
기본적인 정보들을 수집하고, 고객의 문제 해결을 시도하죠. AI챗봇은 간단한 문제들은 잘 해결할 수 있지만, 좀더 복잡한 문제들은 상담사의 개입이 필요합니다. 이때, 챗봇은 미리 수집한 정보를 상담사에게 전달함으로, 상담사가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기술과 풍부한 경험으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과 의미 있는 관계가 되도록 도와드립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 옴니채널 지원
  • CRM / Marketing Tool
  • AI Ready
  • Analytics Tool

음성인식 솔루션

  • 실시간 상담지원
  • QA Evaluation
  • STT
  • 인식율 향상

디지털 EXP

  • 컨택센터/스마트 오피스 구축
  • IP-PBX/CTI/IVR/녹취
  • 정보보안 솔루션
  • 메신저 기반 협업툴 / 화상회의

클라우드 ERP/그룹웨어

  • 인사 / 영업관리
  • 입퇴사 서류 전자화
  • 근태 / 연월차 / 휴가관리
  • 경비관리(법인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