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BI 솔루션

씨앤에이아이 [CHive-CX]비즈니스 인텔리전스로
실시간 고객과의 상담 데이터를 분석, 통계 화면
제공하고 있습니다.
CNAI의 고객센터 솔루션 [CHive-CX] BI로 데이터를 수집하여 콜센터 비지니스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생산성을 향상으로 '수익을 증대' 할수 있습니다.
성장을 가속화 하는 씨앤에이아이의 콜센터 BI(Business Intelligence)
상담솔루션으로 '전략적 비지니스 결정'을 내릴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성과와 운영 방향을 개선, 운영 최적화 를 위해 사항을 파악,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미래의 패턴을 예측합니다.
생산성 향상
수익 증대
전략적 비지니스
CNAI BI 서비스로 고객센터의 BIG DATA기반 인입 인터렉션을 기간별, 상품별
문의 양 및 내용 분석을 통하여 결과를 파악하고 '비니지스 성과를 관리'합니다.
제품 카테고리 분석, 연령별 선호도, 반품 및 취소 및 고객문의 내용의 핵심 파악이 가능
# 채널별 유입현황, 처리율
# 문의유형, 문의상품유형
# 상품매출 이슈파악
# 수익 증가 방법 파악
# 고객 행동 분석
# 실적 추적
# 운영 최적화
# 시장 추세 파악
# 사안 또는 문제 발견
씨앤에이아이 고객센터 솔루션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활용"
1
데이터 시각화
- 콜 수신과 동시에 과거의 이력 정보 활용시작(기존고객)
2
예측 분석(패턴, 추세 파악)
- 시각화된 데이터 통계 로 고객의 패턴을 과 시장 추세를 분석하여 미래의 패턴을 예측합니다.
3
실시간 데이터 분석
-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에 따라 변화하는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결과를 파악합니다
4
비즈니스 성과 관리
- 매출 증가, 고객만족도로 정의되는 운영 우수성 목표와 같은 성과 목표를 분석하고 측정합니다.
5
새로운 비지니스 환경에 빠른 적응
- 사실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림으로써 기업은 새롭게 변화하는 비니지스 환경에 빠르게 대처할수 있습니다.
- 마케팅 계획을 통해 새로운 제품, 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을 맞이하여 판매 채널을 최적화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