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인터뷰
CNAI컨택센터 CHive-CX서비스를 사용 중인
고객사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CNAI는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가치향상을 고객과 함께 합니다.

최신 인터뷰 NEW

막 올라온 따끈따끈한 '최신 인터뷰'를 만나보세요!

최신인터뷰 kg이니시스 사진

KG 이니시스

"CHive-CX도입 이후 생산성이 증가했어요!"

다채널 구조에서 CHive-CX 도입 이후 단일채널 멀티유즈로 바뀌면서 가
장 크게 체감 되는 것은 '생산성'의 증가입니다.

다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고 블렌딩 포지션을 운영하게 된 부분이...

인터뷰 보러가기  >
전체 인터뷰
전체인터뷰 KG이니시스 도입 이후 생산성 증가! 이미지

[쿠캣] CNAI는 차세대 AI기술 역량을 가지고 있어요

씨앤에이아이 'CHive-CX 서비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동종업계에서 앞서고 있는 기술력, 고객센터 운영로직의 높은 이해도를 가진 개발자...

더보기  >
전체인터뷰 KG이니시스 도입 이후 생산성 증가! 이미지

[KG 이니시스] CHive-CX 서비스 도입 이후 생산성이 증가했어요!

다채널 구조에서 CHive-CX 도입 이후 단일채널 멀티유즈로 바뀌면서 가장 크게 체감 되는 것은 '생산성'의 증가입니다.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