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아이 소식
도전과 끊임없는 연구를 하는 씨앤에이아이의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컨택센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BI)서비스

[2022-10-24]#7 - DX플랫폼 사업부 디자인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서비스 영상
컨택센터 데이터를 더 가치 있게 활용하는 방법!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BI)는
기업에서 데이터를 수집, 정리, 분석하고 활용하여 효율적인 의사결정에 활용하는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컨택센터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기 위해서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도구 서비스 를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분석하여 콜센터의 생산성 향상으로
수익을 증대할수 있습니다.
- 운영 최적화를 위해 상항을 파악
- 전반적인 성과와 운영 방향을 개선
-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미래 패턴을 예측분석
- 새로운 비지니스 환경에 빠른 적응

씨앤에이아이 "CHive-C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서비스" 를 활용해 보세요.
문의 yongjae.kim@cnai.kr / 010-8940-2122
이전글이전글 | 씨앤에이아이 2022년 워크샵
다음글다음글 | 채팅상담 챗봇 서비스 영상안내 - CN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