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AI 소식
도전과 끊임없는 연구를 하는 씨앤에이아이의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씨앤에이아이 개발문화 - 호야홈택 컨택센터 상담솔루션 코드리뷰
[2022-08-03] #4 - DX플랫폼 개발 2팀 개발 이야기
호야홈택 상담솔루션 코드리뷰
오늘의 코드리뷰
6월 28일 온돌난방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현재의 생활문화에 폭넓게 적용하고자 하는 호야홈택에 씨앤에이아이 CHive-CX 서비스 중 컨택센터 상담 솔루션이 도입되었습니다. DX플랫폼사업부 개발2팀 금일 코드리뷰는 현재 호야홈택에서 사용중인 '컨택센터 상담 솔루션'를 진행 하였습니다.
1
IB/OB 상담
2
문자서비스
3
상담이력 등 엑셀다운로드기능
4
콜백
5
문서(견적서 품의서) 작성, 저장기능 추가.
DX플랫폼 개발팀 자료 공유
[공유] 커서기반 스크롤 페이징 관련 검색
- DX플랫폼 개발 2팀 신종호차장
CNAI 코드리뷰 공유
코드리뷰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
우리가 리뷰를 하다보면 본의아니게
'이 사람이 나에게 안 좋은 감정이 있나? 라고 비추워질수 있다.

동료들과 피드백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과정에서 좀 더 상대방을 배려하며
소통하는 방법을 고민하게 된다.

그렇게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된다.
씨앤에이아이 코드리뷰
이전글이전글 | 씨앤에이아이 KMS(지식관리시스템)영상을 소개합니다.
다음글다음글 | 씨앤에이아이 CRM 솔루션 영상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