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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ve-CX

모든 상담관리를 한번에

옴니채널 전화, 채팅, 메일, 게시판 상담 아이콘

옴니채널로
채팅, 전화, 게시판, 이메일 상담을
자유롭게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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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CHive-CX 옴니채널 서비스

그동안 전화, 채팅, 게시판, 이메일 상담을 따로 관리하셨나요?

이제는 CHive-CX 옴니채널로 통합관리 하세요.

스마트한 기술풍부한 경험으로,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의미 있는 관계가 되도록 도와드립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 CHive-CX 채팅, 전화, 챗봇, 메일, 게시판, BI, KMS, CRM
  • Cloud Contact Center Service
  • 1
    고객 니즈 해결을 위한 적절한 정보 접근 Tool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Data 기반 고객 서비스
  • 2
    OmniChannel로 언제어디서나 서비스 접근
  • 3
    고객 Data 기반 맞춤 서비스 제공

New Digital Experience

AI Ready
ai 아이콘
  • Speech To Text
  • Text Analyzer
  • ChatBot
  • QA Evaluation
  • 상담 Classification
상담업무
상담업무 아이콘
  • 상담 Assist
  • OmniChannel 상담
  • CRM을 통한 고객정보
  • 상담 이력 구매 이력
  • 배송 이력
  • 직관적인 통합 UI
마케팅
확성기 아이콘
  • 고객 프로파일링
  • 상담 내용 TA
  • 반품/취소 트래킹
  • 서베이
  • 대용량 메세지 발송
  • Out Bound
  • DB 관리
BI
그래프 아이콘
  • 고객 행동분석
  • 실적 추적
  • 운영 최적화
  • 시장 추세 파악
  • 사안, 문제 발견
  • 수익증가 방법 파악
  • 업종현황 데이터 비교
마이크 모양의 음성인식 아이콘
음성인식

자연스러운 기술을 통한 '진화된 HCI기능' 제공

  • 1
    자체 개발한 음성인식 엔진기술

    음성 검출, 특징 추출, 음향 모델 매칭, 언어 디코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성 채널에 전처리와 인식 결과에 대한 후처리 전과정의 핵심 요소 독자 개발

  • 2
    인식률 개선을 위한 학습 솔루션

    음성 인식 정확도 개선을 위해 고객의 발화 습관과 목소리를 학습시킬 수 있는 언어모델과 음향모델 학습 솔루션 보유

  • 3
    다양한 외부 서비스와 안정적으로 연동

    다양한 외부 서비스들과 빠른 연동을 위한 다양한 접근 API 모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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