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정보를 관리함으로써 재인입시 고객정보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분석 및 마케팅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채널별 고객상담 진행시 건건이 저장하여 분산되어 있는 상담정보를 하나의 글타래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상담의 진행상태 및 고객 니즈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현재 고객센터의 대기콜 수 및 개인별 실적등을 표시하여 상담원 고객센터 퍼포먼스를 높이기 위한 지표로 활용됩니다.
상담이력을 관리함으로써 고객상담 진행시 현재 고객의 서비스 만족상태 및 고객의 니즈등을 파악하여 정확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차로 고객상담 내용을 정리하여 추후 상담이 이어질시 타 상담원의 중요한 참고자료로 활용되며 2차로 고객의 니즈 및 불만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자료 및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분석자료로 활용합니다.
상담을 각각 하나의 건으로 관리하는 것을 티켓으로 그룹핑,
분류하여 상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단계의 상담 응대가 필요한 곳일수록 유용합니다.
요양보험 서비스, A/S응대, 불만처리
사고상황같은 긴급한 상황이거나, 문자사용이 익숙한 시니어분들을 위해 매우 유용합니다.
문자 수신목록에서 발신도 통합하여 내용을 쉽게 파악하면서 상담가능, 문자수신 이미지 회전, 확대기능등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문자 수/발신(첨부파일), 고객정보, 상담이력 연동
기존의 상담이력 및 고객 기본정보, 서비스 구매이력 등을 한 화면에서 통합 관리하여 상담사에게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FCR을 높일 수 있습니다.
CRM 연동(구매정보, VOC현황, 배송정보 등)
상세한 제폼 / 서비스 / AS 정보 등을 상담원에게 제공함으로 고객에게 일정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I가 자동으로 상담원 분배를 하여 관리가 편해집니다
개인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 불만을 줄이고, 통화 처리 시간을 단축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