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컨택센터

옴니채널 전화상담

쉽고, 편리한 CNAI 컨택센터 솔루션 '전화상담 서비스'
컨택센터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CHive-CX 전화상담 서비스
고객정보 등록

고객정보를 관리함으로써 재인입시 고객정보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분석 및 마케팅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여정 관리(티켓)

채널별 고객상담 진행시 건건이 저장하여 분산되어 있는 상담정보를 하나의 글타래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상담의 진행상태 및 고객 니즈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콜 현황

현재 고객센터의 대기콜 수 및 개인별 실적등을 표시하여 상담원 고객센터 퍼포먼스를 높이기 위한 지표로 활용됩니다.

상담이력

상담이력을 관리함으로써 고객상담 진행시 현재 고객의 서비스 만족상태 및 고객의 니즈등을 파악하여 정확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 상세내용

1차로 고객상담 내용을 정리하여 추후 상담이 이어질시 타 상담원의 중요한 참고자료로 활용되며 2차로 고객의 니즈 및 불만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자료 및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분석자료로 활용합니다.

티켓 관리

티켓 형식의 고객여정 관리

상담을 각각 하나의 건으로 관리하는 것을 티켓으로 그룹핑, 분류하여 상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단계의 상담 응대가 필요한 곳일수록 유용합니다.

요양보험 서비스, A/S응대, 불만처리

고객정보, 상담정보, 티켓 저장
고객의 서류접수 문자, 고객정보, 상담이력 - 문자 수신, 발신을 전화상담과 함께
문자이력 관리

전화와 문자 수/발신을 한번에

사고상황같은 긴급한 상황이거나, 문자사용이 익숙한 시니어분들을 위해 매우 유용합니다.
문자 수신목록에서 발신도 통합하여 내용을 쉽게 파악하면서 상담가능, 문자수신 이미지 회전, 확대기능등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문자 수/발신(첨부파일), 고객정보, 상담이력 연동

CRM

현재 나의 고객의 정보를 불러와 고객 관계 관리

기존의 상담이력 및 고객 기본정보, 서비스 구매이력 등을 한 화면에서 통합 관리하여 상담사에게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FCR을 높일 수 있습니다.

CRM 연동(구매정보, VOC현황, 배송정보 등)

상담이력, 상담 상세내역에 있는 고객정보
AI assist

AI 기능으로 더욱더 편리하게

KMS#지식맵#메모

상세한 제폼 / 서비스 / AS 정보 등을 상담원에게 제공함으로 고객에게 일정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식검색과 검색창, 상담 메뉴얼 이미지

AI 라우팅#자동배분

AI가 자동으로 상담원 분배를 하여 관리가 편해집니다
개인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 불만을 줄이고, 통화 처리 시간을 단축시키세요.

ai가 자동으로 상담원에게 고객을 배분하는 이미지
그 외 서비스

이런 기능들도 있어요!

콜백 예약

콜백 전화,화살표 아이콘
      마케팅 및 이벤트 시행이후 단기 콜 폭주시 고객 이탈 방지를 위해 골백 기능 제공
      콜백, 자동, 수동배분

이관(이관 생성 / 이관 처리 / 이관 열람)

      고객이 전화를 걸었지만 상담사들이 받지 못했을때 고객 스스로 연락처를 남겨 상담사가 다시 전화를 걸 수 있는 기능
      콜백 예약을 받기 위한 음성 요청 지정 가능

IVR

      고객의 CX강화, 셀프서비스 처리 가능
      셀프서비스(조회, 신고업무), 24/365 응대, 상담분야별 전문 상담원 연결을 위한 라우팅, 상담시간 단축을 위한 조회정보 사전 입력(회원번호 등)

VOC

      회사의 브랜딩 관리
      콜백 예약을 받기 위한 음성 요청 지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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