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내용 중 고객이 직접처리가 가능한 인력을 정제하고 분류하여 FAQ를 운영하고, 자동답변 게시판 등을 운영하여 간단힌 고객의 니즈를 상담사 기다림 없이 즉시 해결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담에 필요한 정보에 접근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상담이력, 구매이력, 베송현황 등 필요한 정보를 CRM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샹댬졍보를 저장, 관리하여 상담이력 관리 및 분류, 분석을 통하여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자료로 활용합니다.
빈도가 높으면서 답변의 유형이 어느 정도 형태가 있는 상담을 빠르고 정보의 누락없이 처리하기 위해 템플릿을 제공하여 신입사원도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도록 돕습니다.
수동 / 자동 배분을 통하여 효율적인 센터 운영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스킬별로 업무 할당을 통하여 상담원 역량에 맞는 업무 배정을 통하여 고객만족도,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자동/수동배분, 배분일자, 회수, 이관 기능 제공
쇼핑몰내의 고객 게시판 및 API 연동을 통하여 각 쇼핑몰의 고객 게시판 접근없이 한 상담 시스템내에서 업무를 처리함으로 원활한 업무지원을 돕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페24, 메이크샵 등 주요 쇼핑몰 연동
빈번히 발생하는 고객 상담유형별로 템플릿을 미리 제작하여 단축키 등을 통하여 빠르게 상담응대가 가능하게 하여 편리하고 빠른 업무를 통해 전체적인 센터 효율성을 높입니다.
템플릿 등록, 수정, 삭제
아래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신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