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AI의'BI 솔루션'을 통하여 상담 데이터를 분석하고
정리된 통계 화면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세요!

CHive-CX 통계/상담이력 화면
#채널별 유입현황,처리율
#문의유형,문의상품 유형
#상품매출 이슈파악
#수익 증가 방법 파악
#고객 행동 분석
#실적 추적
#운영 최적화
#시장 추세 파악
#사안 또는 문제 발견

성장을 가속화하는 CNAI의 컨택센터 BI(Business Intelligence)
상담솔루션으로 '전략적 비지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패턴, 추세 파악

데이터 시각화 및 예측 분석

데이터 시각화를 이용하면 세분화된 데이터를 쉽게 이해하며 시각적으로 설득력 있고 유용한 비즈니스 정보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내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통하여 대화분석, 고객만족도, 채널별 유입

반품상담 막대그래프와 유형별 상담건수가 적힌 말풍선
실시간 데이터 분석 테이블(표)
실시간 분석

실시간 데이터 분석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하여 상담사의 상담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실시간 통화청취, 통화시간 분석(VOC예방), 업무량등을 실시간으로 분석함으로써 상담사에게 올바른 피드백을 통하여 업무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성과 관리

비즈니스 성과 관리로 성장하기

매출 증가, 고객만족도로 정의 되는 운영 우수성 목표와 같은 성과 목표를 분석하고 측정합니다.

목표 서비스레벨에 도달한 도넛 차트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빠른 적응을 도와줍니다

마케팅 계획을 통해 새로운 제품, 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을 맞이하여 판매 채널을 최적화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씨앤에이아이의 다른 서비스도 궁금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