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AI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CNAI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클라우드 컨택센터 CHive-CX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냅니다.
CHive-CX 서비스를 사용 중인 고객사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다채널 구조에서 CHive-CX도입 이후 단일채널 멀티유즈로 바뀌면서 가장 크게 체감 되는 것은 '생산성'의 증가입니다. 다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고 블렌딩 포지션을 운영하게 된 부분이...
CNAI와 함께하는 고객사를 소개합니다
CNAI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사들의 다양한 사례를 들어보세요.
국내 최대 SNS 푸드 채널인 ‘오늘 뭐 먹지?’와 글로벌 레시 피 채널 ‘Cookat’을 운영하며 국내/외 구독자 3,300만 명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쿠캣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G이니시스는 PG서비스를 넘어 온/오프라인 VAN서비스, 렌탈페이 서비스, 글로벌 결제 서비스, 통합인증 서비스 등 가맹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토탈 커머스 솔루션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