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고객이 시공간의 관한 불편함 없이
문의 가능한 ‘CHive-CX 게시판 상담 서비스’ 를
사용해보세요!
게시글이 많이 쌓일 수록 ‘고객의 셀프 서비스 문제 해결 능력’이 높아집니다.
쇼핑몰 같은 업종에서는 '고객의 접근성'이 매우 용이합니다.
전화, 채팅 등 실시간 상담 채널과 동시 사용 가능하여 ‘생산성’을 높일수 있습니다.
# 실시간 상담과 동시 사용!
# 셀프서비스!
# 365/24 언제나 편리하게 접수가능!
# 자동메세지!
# 효율적인 업무로 매출상승!
주요특징
- 인터랙션 자동/수동 배분
- 인터랙션 회수, 이관
- 템플릿 메시지 자동완성 기능
- CRM(구매이력, 배송, 상품) 연동 가능
- 쇼핑몰(홈페이지 등)과 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