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 허대건)는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AICC)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해왔다. 26년간의 BPO(업무 프로세스 아웃소싱) 서비스 경험과 토탈 아웃소싱 운영 역량을 갖춘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고도화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콜센터 위탁 운영부터 고객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까지 가능하게 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KS한국고용정보의 AI 전문 자회사 CNAI는 음성인식(STT), 텍스트 분석(TA), 챗봇, 보이스봇 등 다양한 기술을 통해 고객 상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 고객사 맞춤 모듈 솔루션을 제공, 상담 품질 향상과 업무 효율성 극대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자체 AI 솔루션을 보유하지 않은 200석 이하의 중소형센터에 최적화된 AI 기술 도입을 목표로 꾸준히 연구한 끝에, KS한국고용정보와 CNAI는 클라우드 모듈화 AICC 솔루션인 'CHive-CX'를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