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인사말
CNAI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CNAI 소식
CNAI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서비스
클라우드 컨택센터
클라우드 컨택센터
CHive-CX
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냅니다.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이메일 상담
•
BI 솔루션(Business Intelligence)
고객사례
데모보기
문의하기
연혁
씨앤에이아이 의 발걸음!
언제 어디서나 더 나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도약으로 내일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2024
01월
강동 고덕비즈밸리 사옥 이전
ISO/IEC 27001:2022(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
2023
11월
교육부장관・고용노동부장관 감사패 수여
기업부설연구소 인정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
09월
특허 '음성 상담의 품질 평가 방법 및 시스템'
상표 등록 '컴퓨터 및 컴퓨터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업'
[THoTH, TALaRIA, PETAsos, CADUCEUS]
06월
특허 '내담자 맞춤형 상담사 추천 방법 및 이를 위한 장치'
한국정보기술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 논문 발표
'컨택센터 근로자들의 퇴사위험도 예측에 관한 연구'
'컨텍센터를 위한 상담용 챗봇의 감정 기반 발화 관리 방법'
02월
ISO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
2022
04월
특허 '음성 기반으로 인식된 도로명 주소를 검증하는 장치 및 방법'
02월
특허 '상담사를 위한 실시간 정보 제공 시스템 및 방법'
2021
12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회원사 가입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고객맞춤형 컨택센터 솔루션 생성 장치 및 이를 위한 방법 특허 출원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
11월
성과공유기업 인증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
벤처기업 인증
10월
RTP 패킷 관리 장치 및 방법 특허등록
09월
서울지식재산센터 2021년 하반기 IP나래 프로그램 기업 선정
미래성과공유기업 인증
07월
ETRI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경찰청 VR용 STT 엔진 공급 용역 수주
06월
정부사업 AI학습데이터 구축 사업 (NIA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참여기업 선정
행정기관 인터넷전화 서버보안 성능품질 인증 취득(TTA Verifid)
05월
정부사업 AI학습데이터 구축 사업 (NIA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참여기업 선정
2021년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고성능 컴퓨팅 지원사업자 선정
2020
11월
컨텍센터 AI 상담지원 솔루션 外 5건 특허출원
05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 데이터바우처사업 공급기업 선정
2020년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고성능 컴퓨팅 지원사업자 선정
02월
기업부설 기술연구소 설립 및 인가 취득 (정보통신부)
01월
ETRI(한국전자통신연구원) 음성인식 엔진 기술도입 (License) 협약 체결
2019
07월
2019년 AI EXPO 서울시 'AI 양재R&D 허브' 대표로 참여 및 솔루션 전시
2서울시 AI 혁신기업 선정 / 양재R& D센터 입주
05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 데이터바우처사업 공급기업 선정
01월
(주)씨앤에이아이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