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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ve-CX HR, 그룹웨어] 서비스 사용 교육

[2022-06-30]#05 - 씨앤에이아이 레터 / 개발1팀
KS한국고용정보, 한국고용정보 [CHive-CX HR] 서비스 사용 교육

CNAI DX플랫폼 사업부 개발 1팀에서 KS한국고용정보, 한국고용정보 특성에 맞춘 기능 개발 CHive-CX HR 서비스(전자계약 모듈, 비용관리) 개발을 하고, 사용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교육주제
CHive-CX HR 서비스 사용 교육
교육내용
비용관리, 근태, 대체휴가, 연월차
교육일자
2022년 6월 30(목) 14:00
교육대상
KS한국고용정보, 한국고용정보 본사 관리자, 센터 관리자(대구, 울산, 인천, 청주, 부산, 대전) 및 신규 사용자
센터 계약관리, 교육생 등록 및 서류발송
센터관리
  1. 교육생
  2. 전자계약
  3. 신입사원
  • 근태
  • 연/월차(휴가)
  • 급여
운영비 관리
  • 법인카드
  • 개인경비/세금계산서
  • 상품권
  • 민원보상비
전자 계약서 관리(전자계약서 도입의 필요성)
1. 지나치게 많은 서류
  • 1. 많은 서류로 인한 '누락' 발생
  • 2. 본사로 발송하는 '비용' 발생
  • 3. 보관장소가 용이 하지 않음
2. 제출자의 악필
기존 인사카드에 자필로 작성 시
알아볼수 없는 글씨로 인한 '실무자들의 행정력 낭비'
근태 및 휴가관리
각 센터 운영에 따른 근태와 휴가 관리가 다름
  • 반차 반반차 대응
  • 대체 휴가 사용문의 기재 등 통합관리
운영비 관리
고객사 리스크관리
  • 가상계좌 api를 통한 송금 시스템 도입
  • 법인카드 승인내역 실시간 스크래핑으로 편리한 비용관리
CHive-CX서비스 교육후기
#KS한국고용정보(마케팅추진본부 DX영업전략팀 장정근 과장)

메뉴얼도 잘 되어있지만 직접적인 교육을 통해서 구체적인 예를 활용하여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HR사용시 막역했던 부분이 정리가 잘 되었어요.

#KS한국고용정보(컨택센터사업본부 CS운영팀 백종혁 과장)

센터 관리자 및 현장대리인 함께 교육을 받아 실무적용에 용이하였고, QnA가 있어 교육 후 궁금한 부분이 해소 되었습니다.